-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자선야구대회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의 스포츠 활동을 돕는 다양한 재단 활동에 사용
일동후디스가 후원하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오는 4일(토)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17일(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등 재단의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이번 자선야구대회 후원에 나선 일동후디스는 경기장 내 하이뮨 부스와 포토월을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서는 흥미진진한 야구 경기는 물론,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한 비대면 랜선 팬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경기는 당일 MBC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이번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다문화 및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훈련, 장학사업, 야구대회 개최 및 야구용품 지원 등 유소년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양준혁 야구재단의 나눔 활동을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번 자선야구대회가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