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증샷 이벤트 등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자선야구대회 모든 수익금은 아이들의 스포츠 활동을 돕는 다양한 재단 활동에 사용
![[사진 제공 = 일동후디스]](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1203/p179590304618531_495.jpg)
일동후디스가 후원하는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가 오는 4일(토)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17일(수) 양준혁 야구재단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한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 등 재단의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이번 자선야구대회 후원에 나선 일동후디스는 경기장 내 하이뮨 부스와 포토월을 설치하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하이뮨과 함께하는 2021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에서는 흥미진진한 야구 경기는 물론,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한 비대면 랜선 팬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경기는 당일 MBC S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이번 희망더하기 자선야구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다문화 및 사회취약계층으로 구성된 ‘멘토리 야구단’의 훈련, 장학사업, 야구대회 개최 및 야구용품 지원 등 유소년 아이들에게 차별 없는 스포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양준혁 야구재단의 나눔 활동을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이번 자선야구대회가 많은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