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헬퍼-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 미디어 역량 강화 위한 MOU 체결

사회적활동 / 오도현 / 2021-07-19 20:44:27
미디어헬퍼 이창희 대표,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미디어 활용을 통해 부산 지역주민들과 더 원활한 소통 이어지길 기대해"
사진: 부산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미디어헬퍼 업무협약 현장 [제공 = 미디어헬퍼]
사진: 부산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미디어헬퍼 업무협약 현장 [제공 = 미디어헬퍼]

부산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석영)과 미디어헬퍼(대표 이창희)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지속적인 미디어 교육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21년 7월 19일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MOU를 통해 디지털로 전환하는 시대를 맞이하고, 지역사회 주민들과 미디어를 통해서 소통할 방안을 모색한다.


‘미디어헬퍼’는 사회복지 미디어 활용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복지 분야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복지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벤처다.


이번 MOU를 통해 미디어헬퍼 대표 이창희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복지현장에 꼭 필요한 것은 미디어 활용 역량이라 생각하고, 미디어를 활용해 지역주민들과의 더 원활한 소통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강서구종합사회복지관 관장 황석영은 “사회복지관이 앞으로 복지환경 변화에 맞춰 영상 미디어를 활용한 주민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