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회장 김현경, 이하 TKAI)와 일본법인 ㈜레이디바이오(대표 이사스토 마사히로)는 지난달 27일에 여성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인플루언서 교육 컨텐츠 개발을 위한 연구를 공동으로 협력하는 포괄적 업무협약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TKAI의 인플루언서 교육 컨텐츠를 바탕으로 펨테크(FEMTECH) 관련 기술로 여성의 진심 어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하는 레이디바이오와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여성의 생활을 개선하기 위해 공동으로 노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현재 펨테크 기술을 기반으로 재생 의료, 약학, 부인과, 피부과, 배양액 전문 기업 등 각 분야의 프로가 집결하고 있다.
이에 레이디바이오는 자체 개발한 대표적인 상품 에비덴스로 제3기관의 인증도 취득했고 대면 판매로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생명공학·바이오사이언스의 강습도 진행하고 있다.
TKAI의 김현경 회장은 “여러 나라의 문화, 역사, 상식, 정치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 여성의 신체 고민은 세계 공통”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인플루언서 교육컨텐츠를 통해 여성 소비자들을 위한 뜻깊은 사업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 세계 여성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향후 인플루언서 산업에도 크게 이바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