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DY가 공식 후원한 MBC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현장 이미지/사진=NDY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패션 브랜드 NDY(엔디와이)가 MBC 추석 특집 ‘2025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아육대는 K팝 무대에서 활약하는 아이돌이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서 실력을 겨루는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인기 명절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추석 명절에는 총 61팀, 374명의 아이돌이 출전하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엔시티위시, 미야오, 아일릿 등 인기 아이돌 스타들이 아육대를 맞아 NDY 의상과 함께 치열한 경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였다.
NDY는 아육대에 트랙 세트 2종과 티셔츠, 유니폼 등 다양한 의상을 후원했다. 특히 NDY를 대표하는 시그니처인 트랙 세트는 다양한 색감, 여유로운 실루엣, 트렌디한 디테일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클래식 NY 트랙 세트’는 목 부분과 소매, 밑단 등에 조화로운 배색이 적용돼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며, ‘미니멀 자카드 테잎 트랙 세트’는 카라넥과 테잎 디테일로 경쾌하지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메인 착장이었던 NDY 트랙 세트는 특유의 화사한 색감이 돋보여 출연진들의 ‘인생 착장’으로 꼽히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다양한 움직임에도 편안한 핏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출연진마다 NDY 의상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개성을 뽐내며 ‘정의되지 않는 자유로움’을 지향하는 NDY의 정체성도 잘 드러냈다는 평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