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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워크코리아 CI/사진=인터워크코리아 제공 |
[소셜밸류=김하임 기자] 인터워크코리아가 1997년 설립된 이후로 26년간 꾸준한 성장을 이루며 글로벌 속눈썹 제조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다.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혁신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화장품 및 화장품 용기, 속눈썹 제품을 OEM/ODM 방식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특히 인도네시아 현지 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철저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품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인터워크코리아는 설립 초기부터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2001년 벤처기업 인증, 2003년 ISO9001 인증을 획득하며 품질과 운영 시스템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으며, 2011년에는 친환경 인증(Global Recycled Standard)을 취득하며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러한 노력은 2006년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글로벌 강소기업’ 및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으로 이어지며 기업의 성과를 입증했다.
또한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연구개발(R&D)에 지속적으로 투자, 다양한 특허와 디자인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경쟁사와 차별화를 이루고,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품질과 신뢰를 핵심 가치로 삼은 인터워크코리아는 인도네시아와 한국에서 직접 생산과 운영 과정을 관리하고 있으며, 동시에 친환경 인증을 통해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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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누꼬 제품 이미지/사진=인터워크코리아 제공 |
한편, 인터워크코리아는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 ‘유누꼬’를 론칭했다.
트렌드를 따르기보다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선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유누꼬는 혁신적인 속눈썹 컬렉션과 눈화장에 특화된 제품을 제공한다. 대표 제품인 ‘위크데이 래쉬’ 컬렉션은 요일별로 다른 스타일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월요일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주말의 대담하고 활동적인 룩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유누꼬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깊이 이해하고,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자기 표현의 도구로 활용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사용이 간편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속눈썹뿐만 아니라 트위저(Holdyyyyy), 아이브로우 팬슬(Ayyyyy Brow), 아이라이너(Ezyyyyy) 등 눈매를 정교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 제품군도 함께 출시했다.
유누꼬의 모든 속눈썹 제품은 100% PBT 합성섬유로 제작되며,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및 비건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또한 접착력이 뛰어난 스티키 글루(Stickyyyyy Adhesive)와 함께 사용하면 하루 종일 지속되는 아름다운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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