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금쪽같은 내 새끼’ 사례 모아 육아 솔루션 카드뉴스 공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2-11-16 13:58:17
▲매일유업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매일유업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매일유업이 채널A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이하 금쪽같은 내 새끼)와 우리 아이 성장 부스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다양한 육아 고민이 있는 양육자들을 위해 금쪽같은 내 새끼와 함께 방송에 소개된 육아 고민 사례를 토대로 한 육아 솔루션 카드뉴스를 제작하고 공개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고 있으며 매일유업과 채널A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떼쓰고 우는 아이, 등원을 거부하는 아이 등 다양한 육아 고민과 솔루션을 담은 카드뉴스를 통해 아이를 이해하고 적절하게 훈육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이렇게 제작된 카드뉴스는 내년 2월까지 17주 동안 매주 공개된다. 카드뉴스 공개와 동시에 진행되는 회차별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매일유업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교환권 및 금쪽이 굿즈 등이다.

카드뉴스 확인 및 퀴즈 이벤트 응모는 매일유업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가능하다. 금쪽같은 내 새끼 인스타그램에서도 키즈부스트 증정 댓글 이벤트가 진행된다.

작년 12월 출시된 매일유업 키즈부스트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간편한 영양간식이다. 하루 1컵(1컵 당 키즈부스트 36g 기준)만으로 뼈건강을 위한 비타민D 하루 권장량 100%(3~5세 기준)와 칼슘 하루 부족분 100%를 섭취할 수 있다.

여기에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하루권장량 100%(3~5세 기준) 이상 담았으며 모유 구성 성분인 오스테오폰틴(OPN)과 건강 성분인 효모베타글루칸까지 더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물에 잘 녹는 MA과립공법을 적용해 찬물에도 잘 녹고, 달콤한 밀크쉐이크 맛으로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키즈부스트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스틱 타입으로도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타 먹일 수 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첫구매 혜택을 적용 받으면 스틱형 키즈부스트를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어떻게 먹일지, 어떻게 말해줘야 할지 고민하는 많은 양육자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육아팁을 얻고 고민을 해결해보셨으면 한다. 아이들이 몸과 마음 모두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매일유업과 키즈부스트가 돕겠다”며 “균형있는 영양섭취가 중요한 시기, 편식 등으로 아이의 먹는 양이 적거나 유독 활동량이 많은 아이라면 전문적으로 설계된 영양식이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