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지난 20일 ‘2022학년도 후기 입학식’에서 온라인을 통해 입학식사를 하고 있다./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20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학 유튜브 채널에서 ‘2022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진행한 입학식 1부는 △개식선언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총장 입학식사 △학교 소개 △실용음악학과 축하공연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했다. 2부에서는 수강 안내 및 개별 상담 등을 위한 학부(과)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했다.
본 식에 앞서 후마니타스학과 김종배 총학생회장과 호텔외식 MBA 김재규 원우회장이 구성원을 대표해 신입생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입학식에서 학부 신입생 대표로 선서를 발표한 사회복지전공 최희예 학우는 “18학번으로 입학해 스포츠경영전공과 아동보육학을 공부하고 이번 8월에 졸업과 사회복지학과(20학번)으로 재편입을 동시에 하게 됐다”며 “경희사이버대학교에서 학업을 계속 이어가게 되어 뿌듯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대학원 대표 호텔외식 MBA 남윤지 원우는 “대학원에 입학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학교 구성원들과 함께 시너지를 발휘해 전문지식인이 될 수 있도록 올바른 자세로 학업에 임하겠다”고 말했다.
변창구 총장은 신입생들에게 “경희에서 보람찬 배움의 길을 선택하신 신입생 여러분의 열정과 용기에 찬사를 보낸다”며 “우리 대학에서 서로 화합하고 용서하는 ‘순화와 통합의 경희 정신’을 키우고 지적·감성적·문화적 자양분을 축적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