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가 투숙객 대상 무료 스키입문 체험강습을 진행한다./사진=휘닉스 평창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가 투숙객 대상 무료 스키입문 체험강습을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은 오는 2월까지 투숙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스키입문 체험강습을 오전과 오후 각 1회 2시간씩 하루 총 2회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투숙객은 객실예약 후 발송되는 알림톡으로 무료체험 스키강습을 사전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이어 강습을 위한 장비대여도 휘닉스 평창에서 무상 제공한다.
스키를 더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휘닉스 평창 스노우스쿨이 제격이다. 대한스키지도자연맹과 스키장경영협회 인증 최정예 강사진이 진행하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스쿨 강습은 프리미엄키즈, 일반강습, 마스터즈클럽으로 구성되는데, 이중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키즈 강습이 단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리미엄키즈는 스키강습, 리프트, 장비렌탈, 식사, 간식 등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 어린이 맞춤 스키강습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 및 미취학 아동(만 5세 이상, 미취학 아동은 1대1 강습만 가능)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한편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지난해 12월 2일 2022/23시즌을 시작했다. 개장 한 달 방문객이 작년 동 기간 대비 38% 이상 증가했다.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도 인기를 얻고 있다. 눈썰매, 패밀리슬라이드, 키즈놀이터, 이글루 체험 등 어린이들이 눈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겨울 놀이터로 각광받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