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롯데하이마트가 10월 한 달간 ‘위대한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위대한 세일’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10월 한 달간 ‘위대한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가 다가오는 김장 시즌을 맞아 김치냉장고 기획전과 월클(월드클래스) 가전 베스트 기획전 등 다양한 부대 행사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대한 세일은 하반기 대형 스포츠 이벤트를 앞두고 우리(We)의 ‘위’와 대한민국의 ‘대한’을 따서 행사명을 지었다.
먼저 본격 김장 시즌인 10월부터 김치냉장고 수요가 증가한다. 최근 5년간(‘17년 1/1 ~ ‘21년 12/31) 롯데하이마트에서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판매된 김치냉장고 매출액은 연간 매출액의 45%를 차지한다.
롯데하이마트는 김치냉장고 성수기를 맞아 ‘알뜰한 집밥생활: 김치냉장고 할인 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주말을 전후로 위니아,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5만원 엘포인트(L.POINT) 또는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위니아 딤채, 삼성전자 비스포크, LG전자 오브제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20만원 혜택을 준다. 김장비 지원 이벤트도 있다. 400리터(L) 용량 이상 프리미엄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월클 가전 베스트 기획전도 한다. 매주 주말을 전후로 냉장고, 세탁기, 전기레인지 등 주차별 판매 우수 상품을 선정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스포츠 경기,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도록 대형 TV 행사 상품을 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QLED, LG전자 OLED, NLED 등 189cm(75형) 이상 프리미엄 TV가 대상이다. 사용하던 TV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네오(Neo) QLED 등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엘포인트 최대 100만점을 적립해준다.
롯데하이마트가 전국 410여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억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총 2,022명을 추첨해 월드컵 직관 풀패키지(1명), 독도 불리온 순금 메달(6명), 축구게임 패키지(10명), 스마트워치(20명), 월드컵 공인구(50명), 치킨 교환권(650명), OTT 이용권(1,285명)을 준다. 1등 경품은 항공권, 숙박권, 경기 2회 관람권을 포함한다. 대상자는 11월 중순 발표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김은정 마케팅부문장은 “김치냉장고, TV 등 성수기 시즌을 맞아 어느 때보다도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롯데하이마트에서 즐거운 쇼핑도 경험하고 다가오는 스포츠 이벤트를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