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지노바아시아]](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1224/p179590311040193_208.jpg)
지노바아시아가 '2022 지노바 글로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in 판교'에 입주할 우수 스타트업을 내년 1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2 지노바 글로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in 판교'는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추진하는 글로벌 스타트업 육성사업이다. 본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은 매년 10여개의 4차 산업 분야 유망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을 발굴하여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내 글로벌 엑셀러레이션 센터 입주를 도우고, 지노바아시아의 글로벌 네트워킹 및 엑셀러레이팅 노하우 등을 활용하여 해외 진출을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이지비즈(경기 중소기업 지원 정보 홈페이지)에서 지원 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공고문 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받아 이메일로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된 참여기업에게는 약 1년간 △스타트업 캠퍼스 업무공간과 인프라 △교육, 멘토링, 컨설팅, 네트워킹 등 해외 진출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 △국내외 IR 데모데이에 참가할 기회도 주어진다.
2020년도, 2021년도에 진행되었던 본 프로그램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참가한 많은 스타트업 기업이 해외 매출 발생, 해외 기업과의 MOU 협약 체결, 해외 법인 설립, 해외 특허 등록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지노바아시아는 기업들의 사업졸업 후 현황 등을 추적 모니터링하고 이와 관련된 컨설팅 및 지원을 통해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등 지속유지적 지원사업방향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편, 지노바는 자체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300건 이상의 라이센싱 계약, 90억 달러 규모의 라이센싱 거래를 관리해왔고 세계 top 30 발명가 중 8명과의 협업을 통해 400건 이상의 문제를 해결했으며 글로벌 기업들에 시제품 제작 및 상품화 관련 제안 등의 수천 가지 솔루션을 제공한 엑셀러레이터이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