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노멀 시대에서의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 솔루션’
![RX Japan Ltd. (구 Reed Exhibitions Japan Ltd.)이 ‘일본 시장 진출 및 확대 전략’ 웨비나를 진행한다. [사진 제공 = RX Japan Ltd.]](https://www.socialvalue.kr/news/data/20210809/p179590255761861_660.jpg)
최근 사명을 바꾼 일본 최대 전시 주최사 RX Japan Ltd. (구 Reed Exhibitions Japan Ltd.)이 8월 12~13일 이틀에 걸쳐 ‘일본 시장 진출 및 확대 전략’ 웨비나를 진행한다.
사전 등록을 통해 300명(회당)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글로벌 대기업 관계자부터 중견, 중소기업 임직원에 이르기까지 여러 산업 분야 및 직군에서 다수의 사전 등록이 이뤄지고 있다.
이번 웨비나는 장기화하는 코로나 사태로 대(對)일본 비즈니스 진출 및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한국 기업에 현 상황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소개, 대일 수출 증대를 지원하는 취지다.
웨비나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 전 세계 국내 총생산(GDP) 손실액이 5조 6000억 달러에 달하는 가운데 일본의 경제는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에 대해서 안내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에 따른 일본의 성장 산업 분야, 침체 산업 분야를 비교해가면서 코로나 이후 일본 시장 변화에 대해서도 다룬다.
이와 함께 현재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최적의 마케팅 전략을 소개해 일본 시장 진출에 대한 전반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8월 12~1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웨비나는 한국 참가 기업을 위해 한국어로 진행된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행사마다 300명으로 참석 인원이 제한되며, 사전 참석자는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웨비나 참가는 무료다.
웨비나에는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돼 개별 문의 사항에 대해서도 실시간 대응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RX Japan 한국팀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RX Japan은 지난해 8월 이후 현장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온라인 한정으로 진행하는 다른 전시회들과 달리 철저한 방역 조치를 통해 전시회 현장을 찾는 방문객들과 현장 상담이 가능하도록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RX Japan 한국 총괄을 담당하는 전치현 팀장은 “코로나 상황이 장기화하면서 원격 참가 플랜이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며 “한국의 많은 기업이 이를 통해 일본 시장 진출 및 확대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소셜밸류= 오도현 기자]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