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 맞춤 행사로 갤러리아‧롯데마트 등 유통업계 분주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3-10-15 17:33:21
식재료, 캠핑 용품, 팝업스토어 등으로 가을 맞이 준비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스타필드 행사장 모습/사진=신세계프라퍼티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단풍이 들고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여행·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에 어울릴 법한 식재료와 캠핑 용품, 팝업스토어 등 유통 업계가 다채로운 행사들이 줄줄이 마련했다.


15일 갤러리아백화점, 롯데마트, 신세계사이먼 등 쇼핑몰과 백화점이 가을맞이 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 한화 갤러리아백화점, 가을 정취 느낄 수 있는 팝업 행사 실시

먼저 갤러리아백화점이 무르익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의 매력'(Autumn Allure) 행사를 통해 다음 달 초까지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에서 고급(하이엔드) 오디오 팝업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디오 팝업 행사에서 B&W, 매킨토시, 클립쉬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으로 고객들이 음악을 감상하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고 있다.

또 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카누 커피와 떡 브랜드 자이소 팝업도 실시된다.

○ 가을철 핫 키워드 ‘캠핑’

롯데마트는 가을이 캠핑 최대 성수기로 손꼽히는 만큼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구워먹기 좋은 캠핑용 고기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이색 음식을 즐기는 '먹핑(먹고 마시는 캠핑)' 트렌드에 따라 손쉽게 문어와 삼겹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상품 '문어 삼겹살 불고기(800g·냉장)'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9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대규모 캠핑 팝업스토어인 '프리미엄 캠핑쇼'를 펼친다.

팝업 스토어에는 디오디(도플갱어 아웃도어)‧폴러스터프‧툴레‧까발로 트레일러‧코오롱스포츠 등 매니아층이 두터운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리미엄 라인의 캠핑 장비부터 의류, 텐트, 트레일러까지 초보부터 전문 캠퍼가 모두 즐길 수 있는 풀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 스타필드 

신세계프라퍼티가 운영하는 초대형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는 이달 말까지 경기 하남과 고양, 안성점에서 '더 마운틴' 행사를 한다.

 

붉게 물든 단풍나무 숲 콘셉트로 꾸며진 행사장에 가을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등산·캠핑용품, 먹거리 팝업 매장과 함께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가 마련됐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