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더현대 서울에 마련된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사진=넥슨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의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된 팝업스토어에 ‘메이플스토리’ 인기 마을 ‘리스항구’, ‘헤네시스’, ‘루디브리엄’, ‘레헬른’으로 꾸며진 공간과 25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상품들이 전시됐다. 푸른 바다에 떠있는 갑판 디자인으로 꾸민 ‘리스항구’, 주황버섯 집 디자인의 ‘헤네시스’ 콘셉트 존은 주황버섯 조형물과 도트아트 소품 등으로 꾸며져 몰입감을 높였다.
방문객들은 게임 속 마을을 완벽하게 구현한 체험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을 할 수 있고, 각 테마존을 방문해 여권 도장을 받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에 참여하며 일상에서의 여행을 즐겼다.
특히 마을 테마에 맞춰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 키링, 인형 등 다양한 굿즈들이 현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오픈 첫날부터 더현대 서울에서 선보인 팝업스토어 중 가장 열띤 반응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팝업스토어는 10월 9일까지 사전예약제로, 10월 15일까지는 현장 방문 등록제로 운영된다. 지난 9월 26일 열린 사전예약은 5분 만에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넥슨 강원기 ‘메이플스토리’ 총괄 디렉터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용사님들이 평범한 일상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메이플스토리 월드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메이플스토리 안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