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밀리밤 겨울 스키복 신상품 3일 키디키디서 단독 선출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3-11-02 16:51:01
▲이랜드글로벌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이 겨울 스키복 신상품을 온라인몰 키디키디에서 단독 선출시한다./사진=이랜드글로벌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고 있는 유럽풍 아동복 브랜드 ‘밀리밤’이 오는 3일부터 겨울 스키복 신상품을 온라인몰 키디키디에서 ‘이랜드 키디키디 기획전’을 통해 단독 선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밀리밤의 겨울 스키복 신상품은 오프라인 매장보다도 빠르게 출시되는 것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선 6일부터 전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제품으로 출시되는 밀리밤의 스키복 라인은 올인원(all-in-one), 상하의 세트복, 스키바지, 스키 장갑 등 야외활동 시 필요한 의상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 일러스트레이터 작가와 협업을 통해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올인원 스키복'은 몸 전체를 감싸는 올인원 타입의 디자인으로 눈과 바람의 침투를 막아주며, 패딩 충전재와 플리스 안감으로 가볍고 보온효과가 뛰어나며 야외 활동 시 빠르게 건조되는 완전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특히, 올해는 어깨멜빵을 추가해 입고 벗을 때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기능까지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3M 스카치라이트(Scotchlite) 라인을 적용해 멀리서도 식별이 가능해 흐린 날씨나 야간에도 안전하게 겨울 스포츠 및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밀리밤 관계자는 “올해 스키복은 지난해 인기에 힘 입어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를 받고 있다”며 “아동 스키복을 선택할 때는 아이가 활동 시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밀리밤의 올해 스키복 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