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군산스테이호텔이 설립 1주년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군산스테이호텔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군산의 대표적인 호텔인 군산스테이호텔(대표 박정호)이 설립 1주년을 맞으며 고객감사 차원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군산 성산면에 위치한 군산스테이호텔은 2021년 리버힐 관광호텔을 인수하며 동시에 전체적인 리모델링을 진행해 15개 타입의 객실을 갖추며 지난해 4월 정식 개관된 곳으로, 관광호텔과 리조트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호텔이라는 점이 알려지며 초기부터 많은 이용자들에게 어필된 곳이다.
개관 이후에도 9월 트라몬토 레스토랑과 10월 야외BBQ 시설을 연이어 오픈하고 11월에는 대형 트리 설치와 연말 경관을 조성하는 등 꾸준한 인프라 확충을 통해 관광콘텐츠를 확보해오고 있는데다 회원특전을 제공받고 예약도 가능한 공식홈페이지도 함께 오픈해 이용 편의성도 갖췄다.
그랜드홀 외에도 스테이 카페, 무인편의점, 마린홀, 그랜드홀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으며 1주년을 맞은 올해 4월에도 본관 지하에 대규모 연회장 및 웨딩홀 공사도 시작하며 더 많은 부대시설을 갖출 것으로 예상된다. 트렌드에 맞춰 초대형 베이커리도 조성 중이다. AI 배송로봇 도입과 전 객실 스타일러 설치, 테라스 객실, 대형TV, 노하드PC 등 객실이용자들이 선호하는 부분들을 다양하게 적용함으로써 이용만족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기도 하다.
![]() |
▲군산스테이호텔 전경/사진=군산스테이호텔 제공 |
특히 군산스테이호텔은 일몰뷰와 야경뷰, 오션뷰를 모두 조망할 수 있는 객실들로 조성된데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속에 위치해 맑은공기와 쉼에 온전히 집중가능한 복합형 관광호텔 리조트로써 10분 거리에 번화가 및 관광지가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이룰 수 있다는 점에서 그간 호응을 얻어 왔다.
군산스테이호텔의 금번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는 그랜드홀 조식뷔페 30% 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프리미엄 욕실용품으로 구성된 유료 어매니티도 무상 제공하는 내용으로써 6월 2일부터 7일까지 투숙객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군산스테이호텔 관계자는 “고요하게 휴식과 휴양, 힐링에 초점을 둔 만큼 가족단위 이용객들이 특히 많은 사랑을 주셨다”며 “금액 대비 높은 품질의 서비스와 금액 대비 가치로 높은 재방문율과 고객만족도를 지속해 나갈 것이며 군산을 넘어 전라권 내 대표적인 호텔로 매년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