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침대, ‘깨끗한 잠’으로 수면 환경 중요성 강조…판매량 2배 증가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5-09-16 15:32:01
▲청호나이스 침대, 듀얼드림/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청호나이스 침대의 올해 1~8월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했다.


침실은 단순한 수면 공간을 넘어 생활 중심 공간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환경 구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청호나이스는 올해 초 ‘깨끗한 잠’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로운 CF를 공개하며 쾌적한 수면 환경의 중요성을 적극 알리고 있다. 이 광고는 청호나이스의 핵심 가치인 ‘깨끗함’을 침대 제품에 담아내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청호나이스 침대 ‘듀얼드림’은 티타늄 포켓스프링을 적용해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한다. 2가지 강선의 독립 스프링을 7구역으로 나누어 배치해 신체 하중을 세밀하게 분산시켜 수면 중 움직임에도 몸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또한 침대 4면에 폼케이스 적용으로 침대 코너의 내구성을 강화해 오랜 사용에도 견고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자극이 없는 식물성 원단인 모달 원단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위생적이며, 친환경 인증인 오코텍스 에코 패스포트(OEKO-TEX ECO PASSPORT) 인증을 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