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성다이소가 선보이는 ‘플라워 키친 시리즈’ 연출 이미지/사진=아성다이소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스테이 앳 홈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거실을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의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커튼 및 침구류 등 총 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베이지, 그레이, 민트를 메인 컬러로 정하고 디자인 무드에 맞춰 고객들의 실내 공간에 알맞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속 커튼과 일반 커튼은 빛이 많이 투과되는 속커튼부터 암막효과가 뛰어난 암막커튼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빛 비침정도를 나타내는 차광율을 패키지에 반영해, 실내 공간 무드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이어 침구류는 방석과 매트, 쿠션 커버를 판매한다. 세트 구매로 저렴하게 거실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밖에도 주방 패브릭 상품에 핑크, 그레이 톤의 꽃무늬 무드를 입힌 ‘플라워 키친 시리즈’를 기획했다. 앞치마, 주방장갑, 냄비받침, 실내화, 티슈커버의 디자인 톤을 맞춰 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실내의 공간 중 큰 부분을 차지하는 리빙공간에 새로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가성비 높은 다이소 ‘스테이 앳 홈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