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이벤트 참여하면 현금 100만원과 네이버페이 등 증정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잡코리아는 오는 12월15일까지 1억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앵콜 프로모션 ‘1억 지원금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잡코리아는 지난달 변우석과 함께 하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론칭을 기념해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진행했다. 1차 이벤트 당시 10만여 명의 지원자가 참여해 현금과 네이버페이 등 총 1억원의 경품을 지급받았다.
![]() |
▲잡코리아가 ‘1억 지원금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잡코리아 제공 |
잡코리아는 1차 프로모션 당시 회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잡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모든 지원자와 사장님을 대상으로 총 2억원의 상금을 증정한다.
1억 지원금 챌린지는 기업회원과 구직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12월15일까지 잡코리아와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응모권을 지급받아 랜덤 지원금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1억 지원금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때마다 1개의 응모권이 자동 지급된다. 추가 경품 응모권 획득은 간단한 미션을 완수하면 된다.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영상 시청 ▲원하는 공고 스크랩을 하면 각 1개의 응모권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가입한 회원 ▲이력서를 신규로 작성하거나 기존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2개를 지급하고, ▲원픽 공고 추천받기를 설정하거나 ▲알바몬 제트 크루로 가입한 회원에게는 각 응모권 3개를 지급한다.
이외 1억 지원금 챌린지를 공유받은 친구가 이벤트에 접속한 경우 추천자와 친구 모두에게 응모권 3개가 지급되고, 에어팟 프로에도 자동 응모된다.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응모권 개수만큼 경품 뽑기에 응모할 수 있고, 경품 당첨결과는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마련한 경품은 ▲현금 100만원 ▲네이버페이 1만원 ▲네이버페이 5천원 ▲네이버페이 1천원 등 총 1억원 가량이다. 현금 100만원 당첨의 행운은 1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고, 네이버페이 당첨자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한 번호로 경품을 즉시 문자 발송된다.
특히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에서 교차 응모 시 특별 경품인 ▲미우미우 가방(1명) ▲허먼밀러 의자(1명) ▲파크하야트 스탠다드 1박(2명) ▲아이폰 16(2명) ▲잡코&모니 키링 세트(50명)를 추첨 증정한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잡코리아와 알바몬을 이용해 주신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는 마음을 담아 총 2억원이라는 역대급 상급을 지급하는 릴레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