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시즌 18 ‘메카닉’ 테마 업데이트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3-03-08 14:16:17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8번째 시즌 ‘메카닉’을 8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18번째 시즌 ‘메카닉’을 8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시즌은 인간과 로봇이 공존하는 메카닉 세계에서 스릴 넘치는 질주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레전드 아이템 카트 ‘트랜스 로보카’, 레전드 캐릭터 ‘로봇 배찌’, ‘메카닉 브로디’, 신규 트랙 ‘광산 위험한 제련소’ 등이 추가된다. 이 외 레전드 스피드 카트 ‘베이스’, 신규 트랙 ‘팩토리 핀저의 위험한 적재소’ 등 다양한 카트와 트랙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바이퍼 센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새로운 하이라이트 카트 바이퍼도 추가했다. 바이퍼는 빈틈을 매섭게 파고드는 날렵함이 특징이며, ‘스칼렛 바이퍼’, ‘아메시스트 바이퍼’ 중 이용자가 원하는 스킨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디언 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컬렉션 감정소’를 선보였다. 각종 코스튬 리소스를 감정하고 감정 포인트를 적립해 ‘가디언 세트’ 파츠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주행 스타일에 따라 전략적인 타이틀을 착용할 수 있도록 타이틀에 방어 능력치를 추가했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0일부터 17일까지 소울메이트와 함께 멀티 대전에 5회 참여하면 ‘메카니컬 하트 오라(영구)’를 선물한다. 또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메카니컬 하트 스키드(영구)’를 지급한다. 이 외 3월 17일부터 31일까지 게임 접속, 랭킹전 승리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해 얻은 ‘메카닉석 조각’을 모아 ‘K코인’, ‘펫 밀크’, ‘스파이더봇(영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공식 유튜브에 업데이트를 기념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우여곡절 끝에 포크레인 작동에 성공한 ‘로봇 배찌’와 ‘기계인간 티이라’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거대하고 강력한 컬래버레이션도 예고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