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보람바이오가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보람바이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보람바이오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보람바이오는 긴 연휴 동안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보람천궁의 ‘침향환’, ‘기력고’와 건기식 라인업 ‘닥터비알’ 전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44%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제품은 9월 초 출시한 보람바이오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보람천궁’의 침향환과 기력고다. 침향환은 황제의 보양식으로 불렸던 침향과 18종 전통 원료를 배합한 환 제품이며, 기력고는 녹용 추출액에 인삼·숙지황 등을 더해 기력 보충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체력 저하나 기력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세트 형식으로 구성했다. ‘보람천궁’은 2세트 이상 구매할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닥터비알의 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하게 섭취하는 멀티비타민 이뮨을 포함해 루테인지아잔틴 알티지 오메가3, 칼마디K2, 스페르미딘 플러스 등 선물할 가족의 연령대와 건강상태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전 제품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이외에도 풍성한 고객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 중이다. 9월 한달간 베스트 리뷰를 작성한 고객 30명을 선정해 최대 네이버페이 1만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첫 구매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알림받기만 신청해도 추가 쿠폰과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