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 시즌패스 출시…10월 16일까지 1차 판매 실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3-09-13 13:56:13
▲휘닉스 스노우파크를 즐기고 있는 스키어의 모습/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경기장이었던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23/24 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휘닉스 시즌패스는 23/24시즌 스노우파크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스키 시즌패스권으로 자녀 시즌패스 무료,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 이용, 2인식사권, 커피음료쿠폰 등 권종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됐다.

올시즌 휘닉스 스노우파크 시즌패스는 프라임싱글과 프라임패밀리, 프라임플러스 3종으로 출시됐다.

먼저 ▲프라임싱글은 스노우파크 시즌패스와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는 기본 권종이며 ▲프라임패밀리는 프라임싱글에 자녀 1인에 한해 시즌패스 및 장비렌탈, 블루캐니언 등이 포함돼 자녀 동반 이용가족에 적합한 권종이다. ▲프라임플러스는 프라임패밀리에 시즌로커(사물함)와 슬로프에서 가까운 전용 주차장 등이 포함된다.

아울러 모든 권종에는 스키하우스라운지, 슬로프 정상 몽블랑 카페 등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음료쿠폰이 포함되며, 프라임패밀리와 프라임플러스는 2인 식사권도 제공된다.

휘닉스 시즌패스 1차판매는 오는 10월 16일까지이며 2차판매 기간에는 1차보다 금액이 인상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기온이 낮고 지대는 높아 겨울이 추운 평창의 계절적 특성 및 95년 개장 이후 올림픽을 비롯한 수많은 국내외 행사를 성공적으로 치뤄낸 국내 대표 스키장 휘닉스의 운영 노하우 등을 통해 국내에서 시즌을 가장 길게 운영하는 스키장이다.

아울러 사계절 올인클루시브 호텔&리조트를 지향하는 휘닉스 평창의 수준 높은 객실과 F&B, 다양한 레저 및 부대시설을 갖춰 찾는 이들의 만족도가 높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