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연말연시 선물 아이템 ‘침구·베개’ 라인업 추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4-11-29 13:52:33
▲헝가리산 구스 다운이 90% 이상 함유된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 제품 이미지/사진=시몬스 침대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연말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연스레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추운 겨울을 맞아 건강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수면 제품들이 소비자의 시선을 끌고 있다.

시몬스 침대는 엄선한 프리미엄 소재를 바탕으로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가장 먼저 ‘구스 레어 듀벳 라이트’는 추운 겨울과 혹독한 해풍 등을 견뎌낸 헝가리산 구스 다운이 90% 이상 함유돼 안락함과 포근함을 주기에 답답함 없이 쾌적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퀸즈밀러 프리미엄 구스 듀벳’은 프리미엄 베딩의 명가 독일 샌더스의 대표 구스 라인으로, 폴란드 청정 구역에서 생산된 1등급 퓨어 화이트 구스로 만들어진 듀벳이다. 탁월한 통기성과 복원력, 온도 밸런스를 유지하는 특수 봉제 기법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면 소재를 사용해 신체 라인을 따라 부드럽게 감싸며 포근함은 물론 안정감을 제공한다.

시몬스의 대표 침구 브랜드 '블랙포레스트'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숲 가운데 하나로 손꼽히는 독일 서남부 블랙포레스트 지역의 청정수를 사용해 제작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한 천연 세제로 우모를 최대 8번까지 세척 작업해 보이지 않는 충전재까지 엄격히 관리해 안전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소재를 적용한 필로우 제품들도 부담 없는 연말 선물로 인기 만점이다.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는 1등급 폴란드산 화이트 구스 다운이 85% 이상 포함된 베개로, 안정적이고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한다. 특히 상단의 와이드한 면적은 헤드를, 하단의 삼각존은 경추의 C커브를 부드럽게 받쳐주며 빈틈없이 신체를 지지한다.

‘블랙포레스트 구스 필로우’는 1등급 폴란드산 프리미엄 구스 다운 90%와 구스 페더 10%로 구성돼 뛰어난 복원력과 지지력, 최적의 아늑함을 선사한다.

위 두 베개의 원단은 유럽의 권위 있는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인증을 받아 유해물질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해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