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핫 아이템 ‘크롭’ 디자인…‘2023 숏패딩 컬렉션’ 선봬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3-11-02 13:48:55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사진=노스페이스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최근 몇 년간 ‘숏패딩’ 열풍을 이끌었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크롭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된 ‘2023 숏패딩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핫한 아이템인 겨울 패션의 대표 아이콘인 ‘눕시 재킷’을 비롯한 다양한 신제품으로 구성된 ‘노스페이스 2023 숏패딩 컬렉션’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택감을 강조한 화려한 ‘글로시’ 소재와 세련된 크롭 디자인 적용을 통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업그레이드된 숏패딩을 예고했다.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은은한 광택 소재와 톤온톤 배색 디자인을 적용해 스트릿룩을 비롯한 다양한 룩으로 연출 가능한 아이템이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얇고 가벼운 겉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도 우수하다.

첫 출시 이후 30년 넘게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의 아이콘 ‘1996 눕시 재킷’도 짧고 핫하게 돌아왔다. ‘여성용 눕시 숏 재킷’은 ‘1996 눕시 재킷’을 재해석해 탄생한 제품으로서, 구스 다운 충전재에 소매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을 적용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리사이클링 소재가 적용된 착한 아이템이다.

‘여성용 글로시 디테쳐블 다운 재킷’은 팔 부분을 탈부착하여 다운 재킷과 다운 베스트로 함께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갑 아이템이다. ‘여성용 글로시 다운 재킷’은 사선 퀼팅 디자인을 통해 스포티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실루엣에 은은한 광택감과 어깨 로고 패치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완성시켜 준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매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한층 더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이번 시즌에도 브랜드 고유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더 많은 이들의 취향과 감성을 만족시키는 숏패딩을 다채롭게 선보였다”이라며 "이번 겨울은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숏패딩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