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가 두 번째 오디오 웹툰 텀블럭 펀딩을 진행한다./사진=㈜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네이버웹툰 ‘꿈에서 자유로’가 두 번째 오디오 웹툰 텀블럭 펀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펀딩은 독자와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작사인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가 지난 회차의 성공적인 펀딩에 힘입어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을 마련했다.
‘꿈에서 자유로’는 2023년 첫 텀블벅 펀딩에서 목표 대비 4,717%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후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는 IP 가치를 높이고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2차 사업을 진행했으며, 지난 2월에는 투니크와 협업하여 오프라인 콜라보 카페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도 했다.
이번 오디오웹툰 프로젝트에는 인기 성우 김보나, 심규혁, 강시현, 김민주가 참여해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생동감 있게 연기할 예정이다. 성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텀블벅 펀딩은 6월 3일부터 7월 2일까지 진행된다.
슈퍼 얼리버드 및 얼리버드 후원자들에게는 특별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자에게 주인공 백시윤의 학생증을 모티브로 한 USB, 명찰, 무드등, 수면 안대 등 꿈에서 자유로의 상징적인 굿즈가 제공된다. 특히 2L 작가의 오리지널 일러스트가 들어간 굿즈도 포함되어 애호가들의 관심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 |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가 오디오 웹툰 텀블럭 펀딩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사진=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 제공 |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펀딩을 통해 독자들과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성우들의 뛰어난 연기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펀딩은 오는 6월 3일 16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크릭앤리버엔터테인먼트는 이를 통해 더욱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