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NH농협은행 서울본부, 지역사회 나눔 실천…‘광진복지재단’에 농산물꾸러미 전달

사회적활동 / 소민영 기자 / 2023-08-25 13:42:43
▲(왼쪽 세번째부터) 강성구 (재)광진복지재단 사무국장,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김병민 국민의힘 최고위원, 박성연 서울시의원, 최일환 광진구의원, 신진호 광진구의회 부의장이 전달식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NH농협은행 서울본부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서울지역본부(본부장 한성식)와 NH농협은행 서울본부(본부장 조은주)는 지난 23일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농산물꾸러미 전달 행사를 광진복지재단에서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민 국민의힘 최고위원, 박성연 서울시의원, 신진호 광진구의회 부의장, 최일환 광진구의원,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신용카드사회공헌재단에서 후원하고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에서 주관한 농산물꾸러미 20세트를 광진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김병민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광진구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관심과 참여의 문화가 더 확산되어 지역사회의 곳곳에 따뜻함이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은주 NH농협은행 서울본부장은 “사회적 취지 공감을 통해 주변의 이웃들의 지원에 앞장서고 NH농협과 지역사회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같이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범농협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단체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추석맞이 우리농축산물 나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의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