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르리움 산후조리원 모든 산모 대상 씻뿌바 스킨케어 제공
![]() |
▲(왼쪽부터)뜰꽃 이경일 대표와 리베르여성병원 이선호 총괄대표가 업무 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뜰꽃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주식회사 뜰꽃이 리베르여성병원과 함께 뜻을 모아 산모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건 인증 화장품 기업 주식회사 뜰꽃(대표 이경일, 이하 뜰꽃)이 리베르MSO(대표 이선호)와 ‘산모의 건강한 피부케어’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지난 5월 16일 수원 영통구에 위치한 리베르여성병원에서 진행됐으며, 이경일 뜰꽃 대표와 이선호 리베르MSO 대표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로 여성과 산모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리베르MSO(리베르여성병원, 리베르리움 산후조리원), 여성의 몸과 마음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비건인증 화장품인 36.5 씻뿌바 스킨케어 브랜드를 운영중인 뜰꽃의 상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추진됐다.
이날 MOU 체결식을 통해 양사는 앞으로 각각의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공유하고, 함께 협력해 산모와 여성의 건강과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특별한 동행’을 약속했다.
뜰꽃의 이경일 대표는 “여성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데에서 리베르여성병원과 뜰꽃은 같은 가치를 공유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리베르리움 산후조리원의 모든 산모에게 공급되는 씻뿌바 스킨케어가 출산과 육아로 지친 엄마들에게 잠깐의 휴식과 안정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뜰꽃은 지난 2023년 이탈리아 브이라벨 비건인증, 대한피부과학연구소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36.5 씻뿌바’(씻다, 뿌리다, 바르다) 스킨케어 라인업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아울러 복지사각지대의 여성을 위한 사회적 기여, 자연 친화적인 혁신적 제품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뷰티업계에서 영향력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