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휘닉스 블루캐니언에서 가족이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사진=휘닉스 파크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휘닉스 파크가 여름에도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객실 상품을 선보인다.
휘닉스 파크는 여름 시즌 평창의 대자연과 단지 내 다양한 액티비티 등을 즐길 수 있는 상품 썸머 풀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휘닉스 파크는 전체 면적의 약 60%가 평균 고도 700m 이상인 강원도 평창은 지대가 높고 계곡이 많아 국내에서 가장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대표적인 지역이다. 평창군에서도 수도권과 가장 가까운 봉평면에 위치해 있으며 영동고속도로 면온IC에서 차로 5분이면 닿을 만큼 접근성이 우수하다.
썸머 풀파티 상품은 4인투숙 스탠다드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뷔페, 블루캐니언 워터파크가 기본 포함됐고 무동력 썰매 루지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루지랜드 또는 5월 20일 개장 예정인 실내 대형 에어바운스 놀이공간 상상놀이터를 선택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상품 이용고객은 단지 내 리에토 카페 웰컴드링크도 제공된다.
강원도의 명산 태기산 자락의 울창한 숲과 시원한 계곡을 즐길 수 있는 숲캉스와 워터파크, 루지, 곤돌라 등 휘닉스 파크 곳곳을 즐길 수 있다.
특히 5월 20일 개장 예정인 상상놀이터는 아이부터 성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실내 놀이공간으로 휘닉스 파크 대표 레저콘텐츠 스키와 골프를 테마로 한 에어바운스, 캐릭터 미니에어바운스, 대형 블록놀이, 보드게임과 포켓볼, 아케이드 게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아이템으로 꾸며졌다.
![]() |
▲휘닉스 파크 내 루지랜드에서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사진=휘닉스 파크 제공 |
상상놀이터를 기획한 휘닉스 파크 서비스유닛2 왕호경 UD는 "휘닉스 파크를 방문해주시는 고객 분들이 날씨에 관계없이 실내에서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보고자 기획했다"며 "올 여름 다양한 놀거리와 자연이 선사하는 생동감 있는 휴식이 있는 휘닉스 파크에서 즐거울 여름여행을 즐겨 보시기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