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 론칭…달항아리의 아름다움 담은 디자인 눈길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3-09-01 11:33:53
▲진설라인의 진설크림 연출컷/사진=설화수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설화수가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론칭, 설화수만의 원료와 기술력 등 궁극의 스킨케어의 새로운 경지를 느낄 수 있다.


설화수가 하이엔드 라인으로 독보적인 인삼 과학을 집대성해 완전히 새로운 진설 라인을 완성해 진설크림, 진설아이크림, 진설세럼, 진설 백옥마사저의 4가지 제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설화수 진설 라인의 핵심 성분은 ‘진생베리SR™’이다. 이는 진생베리 추출액 600kg 중 단 1g에만 존재하는 궁극의 안티에이징 성분을 함유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깊숙이 작용해 외부 자극으로 쌓인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노화로 인해 무너진 피부 각도를 바르게 세워준다.

새로운 진설 라인의 핵심은 차원이 다른 피부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며, 리모델링한 듯 또렷하게 되살아난 피부를 선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진설의 디자인도 우리나라 고유의 미를 담은 달항아리에서 영감 받아 담백하면서도 매끄럽게 이어지는 곡선을 볼 수 있는 용기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어 용기의 아랫면 금속 장식에는 예술과 혁신에 헤리티지에 대한 브랜드만의 약속을 새겨 넣었다.

이는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을 추구하는 설화수의 진정성을 표현한 것이다. 또한 설화문화전을 비롯해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파트너십 등 예술과 헤리티지의 보존 및 재해석에 진심인 설화수만의 사명감도 보여준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