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텍, 유연한 조직 문화 인정 받아 2024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4-05-07 11:31:17
워크숍·유연한 근무 시간 등 유연한 조직 문화 구축
서우승 대표, 임직원과의 동반 성장 추구
▲베스크텍 로고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XR 교육 솔루션 전문기업인 베스트텍이 고용노동부가 선정하는 2024년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강소기업은 2012년부터 고용노동부에서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개선 등을 위해 매년 선정하는 제도로, 임금 체불과 산업 재해가 없고 신용등급이 높은 우수기업에 부여된다. 올해부터 신용평가등급 기준이 강화됐으며,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직원 채용 도움 서비스 △고위험 개선산업 지원금 우대 △퇴직연금 관리 수수료 할인 △고용 창출 및 안정 장려금 지원 우대 △정기 세무조사 제외 우대 등의 혜택을 받는다.

베스트텍은 AI와 XR 기반의 에듀테크 기업으로 다양한 교육 실감형 콘텐츠 개발 제작 및 교육 플랫폼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3D XR 기술을 활용한 교육 분야뿐만 아니라 기업 분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베스트텍은 직원들의 복지 혜택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 교육, 매달 1회 가족 사랑의 날, 카페테리아 운영, 유연한 근무 시간, 자유로운 휴가 활용, 정기적 워크숍 진행 등 다양한 사내 복지제도를 운영하는 등 근무하기 좋은 환경과 유연한 조직 문화를 추구해 나가고 있다.

서우승 베스트텍 대표는 “임직원들이 근무하기 좋은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최근에 해외 진출 준비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개인의 성장이 회사의 성장이라는 생각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해 임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