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코알라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달면 1천원 기부금 적립
![]() |
▲한화생명의 ‘The Orange Koala(오렌지 코알라)’ 디지털 캠페인/사진=한화생명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한화생명이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The Orange Koala(오렌지 코알라)’ 디지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무분별하게 자연훼손이 되어 멸종 위기에 놓인 코알라 캐릭터를 모티브로 기획해 멸종 위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제고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오는 3일부터 16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며 한화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의 오렌지 코알라 기부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댓글’을 달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1개당 1천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렇게 적립된 기부금은 국제 환경문제를 다루는 국제 공인 NGO 단체인 ‘푸른아시아’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캘러웨이골프 코리아와 협업해 코알라가 그려진 골프공을 제작해 기부 캠페인 참여자 중 150명을 선정해 코알라 굿즈 골프공 1세트(12개입)도 증정한다. 골프가 취미 스포츠로 떠오르며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만큼 환경 보호 메시지를 전하는데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한화생명 최현경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SNS에 좋아요, 댓글 한 개만 달아도 누구나 쉽게 환경 보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개개인의 작은 참여가 모여 기부까지 이어지는 경험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