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2025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를 개최한다./사진=바대프랜드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11월부터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에 발맞춰 ‘2025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하이엔드 헬스케어로봇,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라클라우드 모션베드, 마사지소파 등 다양한 제품군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식약처 인증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메디컬파라오, 프리미엄 헬스케어로봇 퀀텀 뷰티캡슐,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 & Olufsen, 에덴로보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6개월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면제 혜택은 선납금이나 제휴카드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적용되며 고급형 모델을 초기비용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 팔콘 시리즈도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올 9월 출시된 헬스케어로봇 팔콘N 렌탈 고객에게는 월 1만원 할인(60개월), 구매 고객에게는 60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다른 팔콘 라인업들도 선납금 할인 및 제휴카드 혜택(전월 실적 200만원 이상 기준)을 더하면 최대 5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월 3천원대부터 렌탈이 가능하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마사지소파 파밀레 C는 세일페스타 행사 기간 한정 110대를 초특가 110만원에 판매한다. 세련된 패브릭 소재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거실이나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휴식과 인테리어를 만족시키며 나만의 힐링존을 완성할 수 있다.
상하체 각도와 높이 조절로 건강한 수면자세와 숙면을 제공하는 라클라우드 EZ모션베드 세트는 초특가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슈퍼싱글 사이즈 구매 시, 50% 할인된 135만원에 만나볼 수 있어, 수면뿐 아니라 독서, 콘텐츠 시청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전망이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