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펫, ‘반려동물 사진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수상작도 함께 전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3-02-20 11:29:07
▲핏펫은 지난 12월부터 진행한 ‘핏펫 사진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사진=핏펫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핏펫은 지난 12월부터 진행한 ‘핏펫 사진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20일 발표했다.


핏펫은 ‘우리집 댕냥이의 행복하고 건강한 일상’이라는 주제로 사진공모전을 실시했다. 이후 반려동물의 일상을 담은 총 33,060건의 반려동물 사진이 응모됐고, 한달간 핏펫 플레이 서비스 이용자의 고객 투표를 거쳐 최종 4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응모 작품 중 호기심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토이푸들 '교꾸'의 사진이 투표 기간 중 가장 많은 고객에게 투표를 받아 대상에 선정됐다.

최우수상은 목도리를 두른 고양이 '흑미미'가 받았고 우수상에는 사랑 넘치는 코리안 숏헤어 단체사진이 선정됐다. 대상-LG 스탠바이미 TV, 최우수상-고프로11, 우수상-코닥 미니샷2 즉석카메라가 각각 부상으로 제공되며, 이 밖에도 장려상 10명과 99명의 입선자에게는 핏펫몰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핏펫 사진공모전을 기획한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사진공모전을 통해 핏펫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건강한 반려생활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원하는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앞장서는 핏펫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핏펫 사진공모전을 통해 선정 된 113건의 수상작과 입선작은 오는 21일 핏펫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핏펫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에게 공개 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