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이마트‧쿠팡 등 유통가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4-05-01 11:19:53
이마트,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완구류 할인 선봬
쿠팡, 어버이날‧어린이날에 맞춘 가전 할인 특가 실시
▲쿠팡이 오는 5일까지 베이비위크를 진행한다./사진=쿠팡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5월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행사들이 몰려있다. 높아지는 지출에 유통업계가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o 이마트, 어린이날 기획전·식품 세일

이마트가 어린이날 선물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또봇, 티니핑, 핑크퐁 등 유아동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 완구세트와 보드게임, 닌텐도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지털 가전을 마련했다.

먼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완구 상품인 ‘또봇 트윈펀치’와 ‘또봇 A 아이오닉 6’, ‘새콤달콤 티니핑 빌리지마트’를 행사카드로 결제시 20% 할인된다. ‘알쏭달쏭 티니핑 미스틱하트윙’은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하면 행사가 4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레고 마인크래프트 길고 어두운 전장’은 30% 할인해 6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레고 클리어런스로 최대 30%까지 할인 받아 다른 레고 상품고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PS5 본체 슬림(디스크)’를 행사카드 결제 시 3만원 할인하여 행사가 65만8천원에, ‘닌텐도 스위치 본체 OLED(6종)’은 2만원 할인한다. 닌텐도는 5월 5일까지 닌텐드 스위치 타이틀 전품목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된다.

이마트는 선물 외에도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한우 최대 반값, 돈육 40% 할인에 이어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방위적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6일까지 가정의달 연휴를 맞아 ‘슈퍼 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온가족 고기 파티’ 기획전을 통해 한우 등심 1+·1등급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100g 6690·5690원에 판매하며, 삼겹살·목살을 비롯 앞·뒷다리, 등갈비, 안심, 항정살, 갈매기살 등 돈육 전품목을 행사카드로 결제 시 40%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알찬란(30구, 대란)을 4980원에 총 30만판만 판매한다. 또 3~9일까지 냉장 안동 간고등어(팩, 2마리) 400g·800g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전품목 반값 할인, 골라담기, 한정수량 특가찬스 등을 선보인다.

o 컬리, 카드형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컬리가 기존 온라인 교환권에 이어 실물카드형 컬리상품권을 출시해 선보였다.

카드형 컬리상품권은 구매한 상품권 금액만큼 컬리캐시로 충전할 수 있는 실물 교환권으로, 3만원, 5만원, 10만원권 등 3종이 마련됐다. 이 카드로 컬리의 큐레이션이 담긴 막3만여 가지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대량 구매도 가능하며, 무통장 입금과 법인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어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다양한 기념일에 기분 좋은 선물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o 현대홈쇼핑, 하루 선착순 혜택 가득

현대홈쇼핑이 TV홈쇼핑, 현대H몰, 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쿠폰과 사은품 증정,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주는 ‘슈퍼H페스타’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은 선물 수요가 가장 몰릴 수 있는 5월 첫째 주와 마지막 주 총 2주 동안 하루 선착순 5만명씩 총 230억원 상당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o 쿠팡, 어버이날‧어린이날에 맞춘 가전 할인 특가 실시

쿠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가전의 달 선물 세일’을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삼성전자, 애플, LG전자, 바디프랜드, 쿠첸 등 다양한 인기 가전 브랜드 상품이 최대 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5월 5일 어린이날까지 ‘베이비위크’를 진행해 육아용품을 최대 25%까지 할인해준다. 베이비위크에서는 하기스, 마미포코, 아토팜 등 50여개 인기 브랜드의 기저귀와 물티슈, 유아세제, 칫솔 등 다양한 육아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