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스노우파크, 23/24시즌 오는 24일 개장…개장 첫 2주간 무료 이용 혜택까지

생활문화 / 소민영 기자 / 2023-11-07 10:47:04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오는 24일에 23/24 시즌을 개장한다. 스노우파크의 야간 슬로프 모습/사진=휘닉스 스노우파크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오는 24일에 23/24 시즌을 개장한다고 7일 밝혔다. 개장일은 기상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수도권에서 1시간 30분이면 닿을 수 있는 우수한 접근성과 설질, 다이내믹한 슬로프 등 스키어들의 충족 조건을 모두 갖춘 곳이다. 특히 올시즌은 주말 심야스키, 초보자들을 위한 비기너존 운영, 검표 추가 확인없이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스마트 게이트 운영, 투숙객 프리미엄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작년에 이어 올 시즌에도 늦가을부터 초봄까지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시즌 운영을 3월까지 길게 가져갈 계획이다. 또 18개 전 슬로프를 오픈해 초급부터 최상급까지 개인 스키 실력에 맞춰 다양한 슬로프와 주말에는 심야스키도 운영할 계획이다.

또 리조트나 호텔을 나와 슬로프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스키장을 스키인 스키아웃(Ski-in Ski-Out)이라 하는데, 휘닉스파크는 단지 내 세개의 리조트동과 호텔, 빌라동, 유스호스텔까지 모든 객실에서 슬로프로 쉽게 접근이 가능한 점이 강점이다.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지난시즌부터 모바일 티켓을 활용한 스마트 게이트를 도입, 스키를 타기 위해 소요되는 대기시간을 최소화했다. 이용자가 최초 입장 시 모바일 QR 티켓을 스마트 게이트(입장 게이트)에 태그하고 들어오면 추가 확인없이 슬로프 및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시즌패스를 이용하면 시즌 동안 무제한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사계절 워터파크 블루캐니언도 이용할 수 있어 눈에서 스피드를 즐기고 따뜻한 물놀이도 가능하다.

휘닉스파크는 개장 첫 2주간 투숙고객에게 스키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스노우파크 무료 입장이라는 시즌개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입장은 투숙 객실 정원 수에 맞게 제공되며 눈과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스노우빌리지도 이용 가능하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