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짜파구리 시식기회 제공…홍보와 제품 활용 기대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농심이 세계 최고 셰프들에게 한국만의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K푸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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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에 참석하는 셰프와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이면 제품 홍보에 적극 나선다./사진=농심 제공 |
농심은 ‘Asia’s 50 Best Restaurants’(이하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에 참석하는 세계 최고의 셰프와 심사위원, 미식가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한강 신라면’을 선보이며 제품 홍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시상식은 ‘미식계의 아카데미상’으로 불리는 행사로, 아시아 최고의 레스토랑 1위부터 50위까지를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처음으로 서울에서 오는 26일 대최된다.
농심 관계자는 “세계에서 K푸드가 주목받으며 한국이 새로운 미식 관광지로 떠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전세계 미식가들이 참여하는 행사인 만큼 신라면과 짜파구리 시식기회를 제공, 향후 이들을 통한 홍보와 제품 활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농심은 신라면 디자인을 테마로 한 시식존을 꾸미고, 즉석 라면 조리기를 비치해 참가자들에게 신라면과 짜파구리 시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폰서 협약을 통해 농심은 특별상인 ‘Highest New Entry Award’를 직접 시상한다. 올해 새롭게 50위 안에 진입한 레스토랑 중,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한 ‘신인왕’ 레스토랑에 수여하는 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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