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팽성복지타운 찾아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치킨 나눔 실천

ESG경영 / 소민영 기자 / 2023-09-12 10:32:53
▲BBQ치킨의 '찾아가는 치킨릴레이'가 경기도 평택의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를 찾아 발달장애인들의 교육을 위해 수고하는 교사와 장애인에게 치킨나눔을 진행했다./사진=BBQ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BBQ가 이번에도 치킨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 관심이 집중된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8일 '찾아가는 치킨릴레이'로 경기도 평택시의 팽성복지타운을 찾아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치킨 나눔은 사연자의 신청을 받아 팽성복지타운 내 위치한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의 발달장애인과 담당교사에게 황금올리브 치킨 60인분과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황금알 치즈볼 등 사이드메뉴 80인분, 레몬보이 120캔과 장애인들이 즐길 수 있는 퍼즐놀이 등의 교보재도 함께 선물했다.

전달식에는 제너시스BBQ 그룹 임직원 및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사연의 주인공 김미영씨는 "발달장애인 자녀를 둔 부모로서, 장애인 역량강화교육, 직무교육 등을 통해 성인 발달장애인들이 일상생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항상 수고해주시는 선생님들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사연을 신청했다"며 "딸아이와 친구들, 그리고 선생님들이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하다"고 전했다

BBQ는 찾아가는 치킨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선한 영향력을 전국 곳곳에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BBQ는 지난해 7월 첫 활동을 시작으로 강원도, 경기도, 충청북도 등 도서·산간지역의 분교와 사회복지시설에 1년 동안 총 1천여마리 이상의 치킨과 함께 따뜻한 추억을 함께 전달해오고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