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이월드, 올여름 휴가는 ‘트로피컬 아쿠아 빌리지’로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3-06-05 10:23:55
▲썸머 워터 플레이 파티의 신나는 모습/사진=대구 이월드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준비했다.


이월드는 오는 6월 10일부터 8월 27일까지 여름 시즌 테마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월드의 테마는 ‘트로피컬 아쿠아 빌리지’로 대프리카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하고 짜릿한 시즌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 한 6월 한달간 매주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빅 이벤트를 진행해 부담없이 누구나 저렴하게 즐길수 있도록 썸머페스타까지 진행되어 풍성한 혜택을 누릴수 있다.

패밀리 실외수영장 아쿠아빌리지부터 흠뻑 젖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아쿠아플레이존, DJ의 흥겹고 짜릿한 썸머 워터플레이 파티까지 시원한 썸머 콘텐츠로 다채롭게 해줄 전망이다. 또한 보기만 해도 휴양지에 온 것 같은 화려한 수국 포레스트가든과 100만송이 보라빛으로 대지를 물들인 ‘사루비아 가든’까지 풍성한 이벤트들을 볼 수 있다.

아이를 둔 가족고객이라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쿠아빌리지에서 신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야외형 수영장, 소형풀과 대형풀, 유아 미끄럼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존이 마련돼 있어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신나는 물총 놀이가 한창인 어드벤처 광장 내 아쿠아 플레이존에서 사정없이 물을 뿌리는 워터캐논과 워터스프레이는 물론, 물총충전소에서 물을 한가득 충전해 친구들과 워터 파이트도 즐길 수 있다.

낮에는 아쿠아플레이존에서 짜릿한 물싸움을 즐겼다면, 저녁부터 DJ와 함께하는 화끈한 디제잉 파티가 펼쳐진다. 시원한 물을 맞으며 DJ가 선곡하는 트렌디한 비트에 몸을 맡길 수 있는 썸머 워터플레이 파티는 매주 금(19:00)~토, 일요일(17:30/19:00) 아쿠아 플레이존(카멜백 앞 어드벤처광장)에서 즐길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내수경기와 공공요금 인상으로 시민분들의 부담을 줄이고 알찬 여행을 위해 6월 한달 내내 자유이용권, 연간회원권 할인 및 식음, 상품까지 매주마다 할인 썸머페스타를 준비했다.

또 한 올해 여름 시즌 대프리카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시원하고 짜릿한 즐길거리는 물론 마치 휴양을 온 것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풍성한 포토스팟까지 준비되어있으니, 가족들과 여름 나들이 장소를 고민중이라면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