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서울’서 신학기 ‘조이S 2 모션데스크’ 팝업 실시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5-01-13 10:21:08
▲신학기를 앞두고 한샘이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샘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한샘(대표 김유진)이 신학기를 앞두고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형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키자니아 중앙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행사는 한샘의 학생방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 책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물론 어린이를 위한 참여형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먼저 팝업 기간 동안 키자니아를 방문한 어린이를 대상으로 ‘모션데스크 높이 조절 챌린지’를 진행한다. 안대를 착용하고 손끝의 감각만으로 한샘 ‘조이S 2 모션데스크’를 조절해 보는 체험형 게임이다. 초등학생의 평균 신장을 고려했을 때, 서 있을 때 가장 공부하기 좋은 높이인 80~85cm를 정확히 맞추면 된다. 참가한 모든 어린이에게 키자니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화폐를 제공한다.

이번 챌린지는 신제품 ‘조이S 2 모션데스크’의 주요 기능인 버튼 하나로 손쉽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을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조이S 2 모션데스크’는 72.5cm에서 121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 이상까지 성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현장에서 ‘한샘 신학기 클럽’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한샘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 제주 왕복항공권, 키자니아 초대권 등 총 37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샘 신학기클럽’은 키자니아, 빨간펜, 교보문고, 캉골키즈 등 대표 키즈 브랜드들과 협업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프로그램이다. 가입 시 한샘 인기책상 상품(조이, 아이디, 티오)의 추가 1만원 할인쿠폰 및 제휴 브랜드 혜택으로 구성된 올인원 바우처를 제공한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