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T멤버십이 11월에는 시스터액트, 렌트, 레미제라블 등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 연극, 전시, 클래식까지 170개가 넘는 제휴 공연 라인업을 준비했다./사진=KT멤버십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23년도 수능이 하루를 남겨놓고 있는 가운데, KT가 고생한 수험생들도 즐길 수 있는소셜밸류 / 소민영 기자 somy@socialvalue.kr 특별 문화 혜택을 준비했다.
KT멤버십 고객이라면 뮤지컬, 전시 혜택을 비롯한 페스티벌, 영화 예매권 이벤트까지 다양한 문화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국내 통신사 중 멤버십 고객을 위한 문화공연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곳은 오직 KT멤버십뿐이다.
KT멤버십은 올해에만 2,600여 건의 공연, 전시에 대한 할인을 선보이며, 11월에는 시스터액트, 렌트, 레미제라블 등 인기 뮤지컬과 콘서트, 연극, 전시, 클래식까지 170개가 넘는 제휴 공연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KT멤버십을 이용하면 모든 등급의 고객이 티켓 1장당 멤버십 1천 포인트 차감만으로 최대 60% 수준의 티켓 할인혜택을 제공해 부담 없이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티켓 예매 시 수수료 또한 없다.
또 ‘달나라 티켓’이라는 문화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달나라 티켓은 ‘매달 나만을 위한 문화혜택 라인업’의 줄임말로, 매달 새로운 뮤지컬 전시공연을 선정해 50% 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문화 혜택에 관심이 많은 매니아 고객에게 제격인 프로모션이다.
이번 달 달나라 티켓 공연 라인업으로는 뮤지컬 렌트, 시스터액트, 럭스:시적해상도 등 을 준비했다.
KT는 매달 새로운 제휴 혜택을 선보이는 ‘달.달.혜택’을 통해 수험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할인/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다.
원하는 혜택을 택일 사용하는 ‘달달초이스’를 통해 ▲롯데시네마/메가박스 5,000원 예매권을 이용해 영화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다. 영화 예매권 대신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HOT) 500원 구매 쿠폰(2장) ▲파파존스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파리바게뜨 4천원 할인 (1만원 이상 구매 시) ▲뚜레쥬르 30% 할인(11/15~ 11/16) ▲에그드랍 베이컨 더블 치즈 샌드위치 50% 할인 ▲에그슬럿 버거세트 2종 40% 할인 ▲쉐이크쉑 15,000원 이상 구매 시, 치즈 프라이(5,900원) 증정 등을 선택할 수도 있다.
추첨 제공하는 ‘달달찬스’는 ▲지니뮤직페스티벌 티켓 ▲메가박스X스타벅스 숄더백 ▲스타벅스 스탠리 미니컵세트를 추첨 증정한다.
또 KT멤버십에서는 2003년~2006년 출생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2D 영화 1+1 예매권을 제공하며, 팝콘과 청량음료 패키지인 ‘Y덤 콤보’를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도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12월 6일까지 다운받아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KT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취향 맞춤형 커머스 서비스 ‘마들랜(마음에 쏙 들어오는 랜선 혜택)’에서는 수능 테마를 운영하고 핸드크림, 텀블러, 향수, 영양제 등을 최대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으로 아이폰15,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KT멤버십 문화혜택 서비스는 연간 20만건 이상 이용되고 있으며, 전체 이용고객 중 60% 이상이 2030세대로 젊은 층에서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실속 있게 즐기려는 MZ 고객들에게 KT멤버십 서비스가 좋은 반응이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KT 박효일 고객경험혁신본부장은 “수험생과 가족들이 KT멤버십을 통해 공연, 전시, 페스티벌, 영화까지 다양한 문화 생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