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청량감과 건강 챙기는 ‘피크닉 Chill 제로’ 출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04 10:09:10
레몬라임·오렌지 2종…마실수록 쿨링감 쌓이는’ 탄산
설탕·색소·칼로리 없는 ‘트리플 제로’ 음료
LG 스탠바이미 등 증정 ‘7777 이벤트’ 동시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매일유업은 체감형 쿨링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레몬라임, 오렌지 2가지 맛으로, 첫 모금의 시원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지는 ‘마실수록 쿨링감이 쌓이는’ 체감형 탄산이 특징이다. 설탕·색소·칼로리를 모두 뺀 ‘트리플 제로’ 콘셉트로, 건강과 식단관리를 고려했다. 제품 용량은 350㎖이며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매일유업에서 선보인 ‘피크닉 Chill 제로’ 2종/사진=매일유업 제공

 

이번 신제품은 올해로 출시 41주년을 맞은 피크닉 브랜드 최초의 탄산음료 제품이다. 뉴트로 감성에 청량함을 더한 이번 신제품은 피크닉의 기존 팬층뿐 아니라 가벼운 탄산을 선호하는 소비자까지 폭넓게 겨냥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상잇쇼’를 통해 제품을 선보이며, 오는 10일까지는 ‘네이버 신상위크’ 할인 혜택과 피크닉 굿즈 증정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와 함께 ‘7777 행운권 이벤트’도 마련됐다. 제품명을 연상시키는 숫자 7에서 착안한 행사로, 네이버 직영스토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LG 스탠바이미2, 갤럭시 버즈3 프로 케이스, 피크닉 굿즈 등 경품이 준비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민음료 브랜드 피크닉이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피크닉 Chill 제로’를 선보인다”며 “올 여름 이번 신제품과 함께 진짜 ‘시원한 여름’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