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유스 어드벤처' 전시 오픈

자동차·기계 / 최연돈 기자 / 2025-05-01 10:05:32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진행하는 ‘유스 어드벤처’ 외관 사진/사진=현대차아 제공

 

[소셜밸류=최연돈 기자] 현대자동차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어린이 프로그램 '유스 어드벤처' 전시를 개최한다. 이 전시는 성장 세대의 상상력과 잠재력을 지원하고, 온오프라인에서 즐거운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체험 전시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스핀오프 필름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이 상영된다. 이 영화는 아이오닉 5를 기반으로 한 현대차 전용 캐릭터들이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밴드 ‘잔나비’가 작곡한 동요 ‘아름다운 꿈’이 주제곡으로 삽입된다.

체험존과 가상 현실을 아우르는 다양한 활동 전시에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차량을 개발하는 ‘개러지 존’과 가상 공간에서 현대차를 운전하는 ‘아케이드 체험존’이 마련된다.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에서는 현대차 캐릭터를 만날 수 있고, ‘아스팔트 레전드 유나이트’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서는 아이오닉 5 N과 인스터로이드의 질주를 경험할 수 있다.

티니핑 x 현대 키즈 컬렉션 굿즈와 싱어롱 콘서트 티니핑과 현대차가 협업한 ‘캐치! 티니핑 x 현대 키즈 컬렉션’ 굿즈도 판매된다. 또한,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되는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스탬프 미션’, 티니핑 캐릭터들과의 포토타임, 싱어롱 콘서트 등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이번 전시가 성장 세대에게 동심의 추억을 선사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동심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