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여름맞이 ‘워터용품 기획전’ 진행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7-21 10:04:03
물놀이 튜브부터 수경까지 50여 종 구성
아이·성인 모두 위한 실용 상품 다양
균일가로 여름철 레저 준비 부담 낮춰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휴양지, 수영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물놀이 용품 약 50종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미니 풀장 등이다. 

 

▲아성다이소가 여름 물놀이 시즌을 맞아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사진=아성다이소 제공

 

휴양지 감성의 ‘해먹 그물 튜브’는 양쪽 원형 튜브와 중간 그물 시트 구조로 수면 위에서 누워 쉴 수 있는 제품이다. 음료나 소지품을 담을 수 있는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는 디자인 요소와 실용성을 갖춰 여름 인증샷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어린이용 제품도 다양하게 구성됐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는 자동 리필 기능이 있는 물총이 결합돼 있어 물놀이와 역할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분수 튜브 패드’는 수도 호스를 연결해 물줄기를 뿜는 구조로, 마당이나 캠핑장에서 놀이용 분수로 활용 가능하다.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욕조, 볼풀장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수영용품으로는 야외에 적합한 ‘미러형 물안경’, 실내용 ‘김서림 방지 물안경’, 초보자를 위한 ‘킥판’과 ‘핸드 패들’도 마련됐다. 튜브를 빠르게 부풀릴 수 있는 ‘양방향 발 펌프’, 보수용 ‘튜브 보수 스티커’ 등 실용 아이템도 함께 판매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물놀이를 더욱 쉽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맞춤형 제품을 균일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