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고 휘닉스로 떠나자! 더위먹기전에' 이벤트 실시
![]() |
▲휘닉스 파크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사진=휘닉스 파크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휘닉스 파크가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휘닉스 파크가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와 콜라보를 통해 여름 이벤트 '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고 휘닉스로 떠나자! 더위먹기전에'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 마포구 염리동에 위치한 녹기 전에는 박정수 대표가 매일 직접 만든 다양한 메뉴의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며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이번 휘닉스 파크와 협업을 통해 녹기 전에는 2종의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강원도 대표 특산물 감자에서 영감 받은 '여행을 떠난 감자'와 △피톤치드맛 아이스크림 '휘팍의 여름' 총 2종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녹기 전에 아이스크림 먹고 휘닉스로 떠나자! 더위먹기전에' 이벤트를 7월 28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녹기 전에 매장에서 앞선 2종의 아이스크림을 구매해 맛본 후기를 #휘팍의여름 또는 #여행을떠난감자와 함께 게시물을 업로드 하거나 휘닉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스토리를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녹기 전에 매장에서 뽑기 이벤트로 현장에서 바로 알 수 있다. 휘닉스 파크 스카이 로얄 숙박권 등 푸짐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녹기 전에와 콜라보를 진행한 휘닉스 호텔&리조트 권지윤 매니저는 "최근 가장 주목받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녹기 전에' 운영 철학이 휘닉스 파크의 운영 방향과 잘 맞는다고 생각돼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놀거리와 자연이 주는 휴식, 23년 리뉴얼 객실 등 2030 세대를 위한 여행의 모든 것이 갖춰진 휘닉스 파크"에서 올 여름 즐거운 여행 경험해 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밝혔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