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왕뚜껑’, 페이커와 손잡고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 전개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11 09:49:51
한정판 2500만 개 출시·전용 패키지 적용
QR코드 포인트 적립 시 굿즈 증정
토크콘서트로 팬과 도전 메시지 공유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글로벌 e스포츠 스타 ‘페이커’ 이상혁과 함께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킹스브레이브는 ‘왕의 용기(勇氣)’를 뜻하는 브랜드 슬로건이다. 왕뚜껑의 콘셉트와 페이커의 도전 정신을 결합해 소비자 소통을 강화하고자 기획했다. 

 

▲팔도가 왕뚜껑 ‘킹스브레이브(KING’s BRAVE)’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팔도 제공

 

팔도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 왕뚜껑 2500만개를 선보인다. 전용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했다. 제품에는 난수 쿠폰이 동봉된다. 쿠폰의 QR코드를 스캔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페이커 ‘키캡’ ‘마우스패드’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기한은 오는 18일부터 10월31일까지다.

‘페이커 킹스브레이브 토크콘서트’도 개최한다. 페이커의 진솔한 이야기와 도전 메시지를 팬들과 공유하는 자리다. 프로모션을 통해 100명을 모집하고 추첨을 통해 초대장이 발송된다. 당첨자는 11월 발표 예정이다.

팔도 관계자는 “이번 왕뚜껑 ‘킹스브레이브’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모델의 스토리를 더한 새로운 시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왕뚜껑은 1990년에 출시한 국내 최초 뚜껑 용기면으로, 누적 판매량 25억개를 기록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