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올리브영 온라인몰서 ‘아디다스 바이브’ 향수 6종 선보여

유통·생활경제 / 한시은 기자 / 2025-08-11 09:40:30
스포티한 감성·브랜드 헤리티지 담은 신규 컬렉션
시트러스·플로럴·바닐라 등 다채로운 향 제안
올리브영 온라인몰 통해 단독 기획전 진행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LG생활건강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아디다스 바이브(VIBES)’ 6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아디다스 바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처로 마케팅부터 유통, 판매를 전담한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향수 컬렉션으로, ‘에너자이징(Energizing)’ ‘업리프팅(Uplifting)’ ‘컴포팅(Comforting)’ 등 3가지 카테고리를 기반으로 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에서 선보인 ‘아디다스 바이브’/사진=LG생활건강 제공

 

경쾌한 여름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향을 제안하고,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신감을 유지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기획됐다. 주요 타깃은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 젊은 세대다.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시트러스 머스크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EDP’와 과일·꽃 향의 ‘스파크 업 EDP’, 업리프팅 라인에는 자몽·자스민 향의 ‘해피 필즈 EDP’와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가 포함됐다. 컴포팅 라인은 바닐라 베이스 ‘칠 존 EDP’과 라벤더·만다린 향을 활용한 ‘겟 컴피 EDP’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30㎖, 50, 100 등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해 선택 폭을 넓혔으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접근성을 높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은 젊은 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와 합리적 소비 패턴에 부합하는 데일리 향수”라며 “이번 컬렉션을 시작으로 아디다스만의 액티브한 브랜드 감성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