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마트24가 bhc와 손잡고 ‘안 사면 손해’ 콘셉트의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사진=이마트224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이마트24가 bhc와 손잡고 ‘안 사면 손해’ 콘셉트의 파티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 X bhc 파티팩은 지난해 선보였던 인기가 좋았던 뿌링클 상품과 추가 협업을 진행한 맛초킹 상품 등 총 6종과 100% 당첨되는 bhc 치킨 할인 쿠폰(치킨 1마리 교환권 / 1만원 할인 / 5천원 할인)으로 구성됐다.
최소 5천원 할인 쿠폰이 동봉된 만큼 해당 상품을 반값인 5천원에 구매하는 효과가 있으며 치킨 1마리 교환권, 1만원 할인 쿠폰까지 무작위로 동봉돼 있어 고객은 파티팩 가격과 동일하거나 더 큰 가치의 쿠폰을 노려볼 수 있다.
이마트24와 bhc는 연말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 지인이 모여 송년회를 하면서 즐겨 찾는 치킨과 과자를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파티팩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와 bhc는 연말을 맞아 그동안 뿌링클, 맛초킹 협업 상품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갓성비(God+가성비) 파티팩을 기획했다.
실제로 bhc 협업 상품은 bhc 시그니처 뿌링클 시즈닝과 맛초킹 소스를 활용한 만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맛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파티팩에 포함된 팝콘, 프레첼, 닭다리, 볶음면은 각 상품군에서 매월 베스트5 안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뿌링클, 맛초킹 협업상품은 출시 현재까지 5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최영수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파트너는 “고객들의 호응이 검증된 bhc 뿌링클 시즈닝과 맛초킹 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은 한 해였다”며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가성비를 크게 높인 파티팩을 한정 판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