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복지 협약…5년째 동행 이어간다

ESG경영 / 한시은 기자 / 2025-08-04 09:36:15
청년DREAM·출산 가정 지원 등 실질적 복지 기여
파스퇴르 영유아식·로스팜 등 기부 확대

[소셜밸류=한시은 기자] 롯데웰푸드는 육군본부와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양측은 2021년부터 5년째 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육군 가족의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지원 ▲장병 대상 건강 먹거리 제공 ▲장병 사기 증진을 위한 공동 프로그램 운영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오른쪽),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웰푸드 제공

 

롯데웰푸드는 특히 육군본부의 역점 복지사업인 ‘청년DREAM 국군드림’을 통해 협력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 사업은 장병들의 자기계발과 긍정적인 복무를 독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롯데웰푸드는 지난 6월 시상식에 참여해 ‘이지프로틴상’ 시상 및 기부금을 전달했다.

 

앞서 5월에는 ‘헬스뿜뿜 경연대회’ 본선 참가자들에게 단백질 음료 등 파스퇴르 브랜드 제품 약 9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이외 롯데웰푸드는 ▲위험지역 근무 장병과 파병 장병 가정에 1억1000만원 규모의 위문품 전달 ▲육군 간부 출산 가정에 파스퇴르 영유아식 2만여 캔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실질적인 복지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국민의 안전을 위해 밤낮없이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는 육군 장병들과 그 가족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육군본부와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원의 폭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