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비밀 공간 ‘아고라’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풀 패키지’ 출시

라이프 / 소민영 기자 / 2023-06-20 09:28:25
▲휘닉스 제주의 라운지 아고라의 전경/사진=휘닉스 제주 제공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섭지코지를 품고 있는 국내 대표 휴양형 리조트 휘닉스 제주에는 일반 이용객에게 오픈되지 않는 공간 ‘아고라’를 공개한다.

휘닉스 제주는 회원제로 운영되 그동안 일반 이용객들이 이용하지 못했던 독채 별장 힐리우스 전용 라운지 아고라를 이용할 수 있는 럭셔리 여름휴가 상품 ‘인피니티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라운지 아고라는 스위스의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Mario Botta)가 설계한 피라미드 형태 건축물이다. 특히 이곳은 바다뷰 야외 수영장 인피니티풀은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피니티풀 패키지는 34평형 로얄객실과 디너뷔페, 셀프사진관 등에 특전으로 음료와 주류, 가벼운 스낵 등을 즐길 수 있는 아고라 라운지 및 전용 수영장 인피니티풀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휘닉스 제주는 올여름 콘셉트를 ‘Summer Garden Party’로 정하고 섭지코지의 드넓은 자연을 이용객이 마음껏 누리고 즐기며 여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도록 부대시설을 운영한다.

먼저 △야외 모들 비어가든은 제주의 바람을 만끽하며 시원한 맥주를 즐길 수 있고 △사계절온수풀 풀사이드바는 치킨, 성게해물탕면, 거멍핫도그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수영장 이용 만족을 극대화 시킨다. △사계절온수풀은 휘닉스 제주 투숙객이면 무료 이용할 수 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