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밸류=한시은 기자] 세라젬은 오는 30일까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5 추석 대제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세라젬은 27년 헬스케어 기술력을 집약한 마스터 V11을 최근 선보이며, ‘V11–V9–V7–V4’로 이어지는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정교한 마사지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가치 있는 효도 선물로 꾸준히 사랑받는 마스터 V 컬렉션은 일시불 구매 기준 최대 6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
▲세라젬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2025 추석 대제전’을 진행한다./사진=세라젬 제공 |
‘마스터 V11’은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공간감과 자세에 구애받지 않고 정밀하게 관리해주는 듀얼 포지션 시스템을 갖췄고, ‘마스터 V9·V7·V4’는 각각 목부터 골반까지 이어지는 척추 전체 회전 마사지, 목·어깨 집중 관리와 척추 견인 기능, 허리 마디마디를 풀어주는 스테디셀러다.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모델에 따라 일시불 기준 최대 60만원의 혜택이 적용된 특별가를 선보인다. ‘파우제 M6’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팔다리가 자유롭고, 안마의자 최초로 사이드 커버를 교체할 수 있는 ‘파우제 M8 Fit’은 인테리어 가구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이다. ‘파우제 M10’은 프로 듀얼 엔진으로 목·어깨와 허리를 동시에 집중 관리해준다.
프리미엄 모델(마스터 V9·마스터 V11·파우제 M10)을 구매 또는 구독한 전 고객에게 ‘헤어 미라클’(앰플 1개월분 포함) 또는 ‘힐랙스 발 마사지기’ 중 하나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두피케어 디바이스 ‘헤어 미라클’은 두피 탄력을 높이고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힐랙스 발 마사지기’는 발 부위의 혈류 개선과 피로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다양한 마사지 강도와 온열 기능을 갖췄다. 특히 신제품 ‘마스터 V11’의 경우 일시불 구매 시 론칭 특가에 사은품까지 포함해 최대 14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집에서 손쉽게 뷰티케어가 가능한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혈액순환 개선과 근육통 완화에 효과적인 ‘셀트론 순환체어’ ▲정수·냉수·온수는 물론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세라젬 밸런스’ 등의 헬스케어 제품에 파격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일례로 세라젬 밸런스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시불 구매 또는 구독시 최대 1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월 구독료 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 구독한 고객은 해지 위약금도 축소되어 구매 후 변심 등에 따른 부담을 덜 수 있다.
특히 세라젬은 2대 이상 제품을 패키지로 구독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마스터 V 컬렉션 3종(V4·V7·V9), 파우제 M 컬렉션 4종(M6(S)·M6·M8 Fit·M10), 셀트론 순환체어, 셀트론 E2, 밸런스다.
세라젬 관계자는 “추석 명절은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챙기는 의미 있는 시기인 만큼, 프리미엄 헬스케어 선물로 제격인 세라젬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