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노스페이스 가정의 달 선물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한 어린이 모델들/사진=노스페이스 제공 |
[소셜밸류=소민영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전개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5월 가정의 달과 황금연휴 시즌을 맞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시즌 선보이는 제품군은 탁월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해, 캠핑·등산·여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가족 단위의 활동이 늘어나는 5월을 고려해 키즈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형 제품 구성도 강화됐다.
노스페이스는 이와 함께 고객 감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비치 가운’ 증정 이벤트를 운영하며, 일부 인기 아이템은 최대 30% 할인, 구매 금액대별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야외 활동에 적합한 키즈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키즈 1994 마운틴 재킷’은 기능성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서, 노스페이스 고유의 배색 블록 디자인을 적용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하다. 또한 성인용 제품의 미니미(Mini-Me)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특별한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하기 좋다. 크롭 기장과 후드 디테일을 더한 ‘걸즈 1994 마운틴 재킷’도 함께 출시되어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키즈 하이크 카프리 세트’는 캠핑 그래픽이 적용된 반팔 티셔츠와 신축성이 뛰어난 7부 팬츠 구성으로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얇은 우븐 소재의 반팔 카라티와 쇼츠 구성인 ‘키즈 트래블러 세트’는 집업 구조를 적용해 아이들이 쉽게 입고 벗기 편하고, 냉감 소재를 적용해 한 여름까지 활용하기 좋다.
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템으로 선물할 수 있는 노스페이스의 최상급 테크니컬 라인이 인기다. ‘써밋 시리즈’의 ‘트레일윈드 재킷’은 러닝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초경량 아이템이다. 발수 및 통기 기능이 우수해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스윙 반팔 폴로티’는 신축성이 좋은 냉감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옷이 피부에 직접 닫는 것을 최소화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색상이 적용되어 산책, 조깅,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이다.
노스페이스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부부의 날’ 실용적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됐다.
노스페이스의 ‘여성용 아이스데이 재킷’은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데일리 아웃도어 아이템이다. 2WAY 지퍼와 밑단 스트링 조임 기능을 더해 체형이나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부부의 날 실용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에어 고어텍스(Energy Tech Air GORE-TEX)’는 탁월한 반발탄성으로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설계가 강점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메시 어퍼(Mesh Upper)와 함께, 고어텍스(GORE-TEX)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방수·투습 기능을 제공한다.
정교한 핏 조절이 가능한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이 적용되어 신고 벗기가 용이하며,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으로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한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사장은 “그 어느 해보다 야외 활동이 잦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고 일상에 활력까지 더해줄 수 있는 아웃도어 제품들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두루 갖춘 노스페이스의 가정의 달 선물들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회가치 공유 언론-소셜밸류. 무단전재-재배포 금지]